Hoonak 생각

[Hoonak 생각] 후원계좌를 하나 해볼까 합니다.(오픈 이유)

HOONAK 2023. 4. 27.

이 글은 후원계좌 티스토리 운영 중인 Hoonak의 후원계좌에 대한 이야기이다. 어찌 보면, 이 글만큼은 필자에게만 도움이 되는 자료일지 모른다.


Hoonak(후낙) 후원계좌 오픈

 

1. 후원 계좌 개설

"처음 해보는 거라 어색하지만..."

 

엄.. 그냥

 

"앗 이 녀석의 글을 보니 문제가 잘 해결되었군. 자식, 포상을 주고 싶은데 어떡하지?"

 

or

 

"앗 이 녀석의 글을 봐도 모르겠어서 1대 1 상담했더니, 해결되었잖아! 고맙군 후후.."

 

등의 생각이 드신다면, 한번 후원계좌를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저런 생각이 들지만 후원까지 마음이 안 드시면 마음만 속으로 저에게 전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 

 

3333-06-7107972 / 카카오뱅크 / 김시훈

 


2. 후원 계좌 오픈 이유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한 이유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그렇게 시작한 티스토리는 어느새 커져서 내 삶의 일부가 되었고, 어느새 나의 정체성이 되었다.

 

구글에서 지원해 주는 애드센스 덕분에 누군가를 도우면서도 나 자신의 생활이 가능했었고, 코인 관련 사기를 당하신 분들에게 모두 무료로 상담해 드릴 수 있었다. (물론, 전문변호사가 아니기에 소송까지는 못 도와드렸지만, 그전까지 가이드라인을 한분 한분 상담해 드렸던 것 같다.)

 

하지만, 최근 어떤 이유에서인지 실제 상담사례로 작성한 사기 글이 권리침해로 임시조치를 당하고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걸리면서 난감한 상황을 겪고 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후원계좌를 열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3. 마무리

 

제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하면서 살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