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팁

[배달의 민족]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 확인하는 방법 정리

HOONAK 2023. 7. 13.

 

이 글은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배달 음식을 많이 시켜 먹은 사람이라면, 자신의 1년간 총 주문금액에 깜짝 놀랄 것이다.


배달의 민족,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 확인하는 법

 

1. 꺼억, 치느님 감사합니다.

치느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네네치킨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었다. 오랜만에 먹는 치킨이라 그런지 군침이 맴돌았다. 맛있게 치킨을 다 먹고 배를 때리면서 문득 궁금해졌다.

 

"내가 지금까지 배달시켜먹은 총 주문금액은 얼마 정도 일까?"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한번 찾아보았다. 아쉽게 총 주문금액은 찾을 수 없었지만,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을 찾을 수 있었다. 생각보다 높은 금액에 나도 모르게 반성을 하게 되었다.

 

다른 분들도 충분히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아, 배달의 민족에서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을 보는 방법을 설명해 본다.


2.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 찾는 방법

 

 

  • My배민 클릭
  • 스크롤을 쭈욱 내려서 고객센터 클릭

 

 

  • 실시간 채팅상담 클릭
  • 상담하기 클릭

 

  • 주문 말고 다른 문의가 있어요 클릭
  • 최근 1년간 주문한 금액이 궁금해요 클릭

이제 결과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높은 금액에 너무 놀라지 않게 최대한 많은 금액을 상상해 두고, 슬며시 눈을 뜨며 결과를 확인해 주면 된다.

 


3. 마무리

"다른 분들 사례를 보니 더 많은 분들도 보여"

다른 분들의 내역을 보니, 내가 그렇게 많이 시켜 먹은 것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지만, 내가 만약에 '저 돈을 옷을 사는데 쓰거나 원하는 물건을 사는데 써서 지금까지 남아있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떠나가진 않는다.

 

생각해 보니, 더 배달음식들이 내 세포 하나하나에 남아있다. 조.. 좋은 거겠지? 

 

배달음식은 이제 더 이상 Naver..... 에서 시키자! 주문 금액에 포함되지 않게..!!!

 

참, 참고로 지금까지의 총 주문금액 볼 수 있는 것은 지난 2019년 10월에 잠깐 이벤트로 열었을 때뿐이고, 현재는 해당 기능은 비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이다.

 

총 주문금액 보기 이벤트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