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FT NEWS] 메타레빗, 20BNB 추가매수종용 & 추가매수 불이행시 DCC 소각한다!

HOONAK 2022. 11. 6.

메타레빗은 오늘 공지를 통해 조기 상장에 DCC 코인을 팔고 싶은 사람은 20 BNB를 추가 매수하라고 알렸다. 또한, 이전 추가 매수 약속을 불이행한 사람에 대해서는 3일 안에 2배를 사지 않으면 DCC 코인을 소각한다고 한다.


메타레빗, 20 BNB 추가 매수 종용 & DCC 소각하겠다.

1. 10 BNB 추가 매수 강요

메타레빗공지-10BNB

메타레빗은 며칠 전 공지를 통해 홀더들에게 DCC 상장 날짜를 11/30이라고 안내한 후, 설명할 시간이 없다면서 홀더들에게 10 BNB 양의 DCC를 추가 매수하라고 하였다. 이에 많은 NFT 커뮤니티에서 해당 공지가 퍼지며 메타레빗 운영이 다소 이상하다는 평이 많았다.

NFT 커뮤니티의 생각과는 다르게 지금까지 메타레벳에서 요구해온 DCC 코인을 추가 매수해온 메타레빗 홀더들은 상장 때 DCC 코인을 팔 수 있을 거란 믿음으로 10 BNB를 추가 매수하는 움직임을 보였다. 


2. 갑작스러운 휴무?

메타레빗은 11월 4일 새벽 2시에 갑작스럽게 메타레빗은 당일부터 11월 6일까지 휴무를 공지했다. 10 BNB를 사야 하는 상황을 설명할 시간은 없었지만 쉴 시간은 좀 필요했나 보다. 휴무기간 동안 디스코드의 한국어 채팅방을 닫아놓았다. 사실, 필자는 이때 메타레빗 운영진들이 슬슬 발을 빼지 않을까 싶었다.


3. 11/06 충격적인 공지

메타레빗은 휴무 마지막 날, 다소 납득하기 힘든 공지를 내보낸다.

 

1) 추매약속 이행하지 않은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약속한 물량의 1.5배의 물량을 사라

 

2) 3일 안에 약속한 물량의 2배의 물량을 안사면 지금까지 산 DCC 소각한다.

 

3) 알파패스 : 선착순으로 20 BNB 빨리 산 사람들은 DCC 코인을 빨리 팔 수 있다.

 

지금까지 메타레빗팀에서 요구한 물량 ( 대충 22 BNB?)만 사면 거래소 상장 시 팔 수 있을 거란 희망을 가진 홀더들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이다. 그동안 DCC 코인을 추가 매수해온 홀더들은 거래소 상장 때 바로 몇 배의 가격으로 DCC 코인을 팔 수 있을 거란 믿음으로 열심히 홍보도 하고, 요구한 BNB도 사고, 심지어 선물 대회도 참여했다. (홍보, BNB 추매, 선물 대회 안 할시 보유한 DCC 소각) 

 

초기에 필자가 메타레빗에 대한 글을 쓸 때만 해도 메타 레빗 운영팀에서는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12 BNB만 매수하면 추가 매수 없이 거래소 상장 시 DCC 코인을 바로 팔 수 있다고 하였다. 하지만, 이후 선물 대회를 강요하고, 10 BNB를 강요하고 이번엔 20 BNB를 강요하고 있다.


4. 메타레빗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

지난 8월 공지에 따르면 현재 홀더들이 가지고 있는 DCC 코인은 거래소에 DCC가 상장한다 하더라도 바로 팔 수가 없다. 만약 정말 거래소에 상장한다 하더라도 운영진이 DCC Special로 바꿔줘야 거래소에 내다 팔 수 있는 것이다. 결국, 아무리 많은 DCC 코인을 사고 홍보를 사고 선물 대회에 참여하더라도 운영진 눈밖에 나면 그냥 소각인 것이다.

 

현재 메타레빗에서는 유일한 DCC 소각 처인 메타 레빗 월드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고, 메타 레빗 홀더들이 그렇게 자랑하던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 그저 공지에는 DCC를 추가 매수하라는 말들이 난무한다. 이런 상황에서 실제 DCC 코인이 거래소에 상장한다면 정말 몇 초 만에 하락 빔을 맞을 것으로 보인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가장 최상의 시나리오는 지금까지 추매 해온 메타 레빗 홀더들을 위해 메타레빗 운영진들이 DCC 코인 상장과 동시에 물량을 모두 사주는 것이다. 솔직히 워낙 이런저런 이유로 DCC를 소각시킨 사람들이 많으니 그 정도는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렇게 되면 필자는 좋은 코인을 알아보지 못한 바보라고 욕 좀 먹겠지만... 

 

메타레빗 채팅창을 보다 보면 많은 메타레빗 홀더들이 대출은 기본이고, 학원비에, 지인을 끌어들여서 DCC를 사고 있는 듯하다. 부디 좋은 결말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길 바란다.

 

출처 : https://cobak.co.kr/community/7/post/766533?u=79636038ed

참고로, 메타레빗에서 그렇게 홍보하던 비트겟 선물 대회의 상금은 증정금으로 지급된 것으로 보인다.


메타레빗 관련 글 [시간순]

 

 

[NFT News] 메타레빗(Meta Rabbit), DCC토큰 구매안하면 홀더 자격박탈한다!

이번 연도 2월, 팔로우 800만 명인 Steve Aoki의 메타 레빗 홀딩 소식으로 핫했던 메타 레빗은 현재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나에게 DCC토큰에 대한 소식들이 간간이 들려왔는데 그 내용이 조금 파

cryptohoonak.tistory.com

 

 

 

[NFT News] 메타레빗, 다단계로 의심스러운 정황 보여... (feat. 로비3 "협업 사실 없어...")

8월 31일, 메타 레빗이 올린 공지는 다소 충격적이었다. 최소 10bnb를 내고 vip등급이 되었던 사람들에게 갑자기 등급을 나누어 홍보를 안한 사람들에게 불이익을 준다는 내용이었다. 이 공지에 대

cryptohoonak.tistory.com

 

 

[NFT News] 메타레빗, 10BNB 냈어도 선물대회 참여안하면 강등/ 강퇴!! (ft. 비트겟 공식 협업 허위광고

메타레빗은 최근 비트겟과 공식 협업한 선물 대회를 진행한다고 대대적인 광고를 했다. 하지만, 필자가 직접 비트겟에 문의해보니 공식 협업이 아닌 그냥 일반 파트너였다. 또한, 선물 대회 참

cryptohoonak.tistory.com

 

[메타레빗탱크, 의심 정황]

 

 

[프로젝트 주의 경보] 메타래빗 - Nft 마이너 갤러리

자 아래 글에 댓글로 요청을 주셔서 잠깐 봤습니다.사기성 : 100% "무조건 사기입니다."현재 탈출각 : 90% "현재 보유하고 있다면 커뮤 유저 증가가 어느정도 되는지 보고 거의 없다하면

gall.dcinsid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