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문제 & 팁

[코인 현금화 서비스] 코인, 빠르고 친절하고 손쉽게 현금화해드립니다.

HOONAK 2023. 8. 21.

 

이 글은 코인 현금화하는 과정이 어렵거나, 혼자서 현금화하지 못할 때 도와드리는 '코인현금화 서비스'에 대해 설명드리고 서비스 신청 방법을 알려드린다.(트러스트월렛 현금화, 메타마스크 현금화, USDT 현금화등)


코인 현금화 서비스

 

1. 잘못된 현금화로 많은 돈을 잃는 사람들...

"많은 분들이 현금화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시고, 돌이킬 수 없는 실수로 코인을 잃습니다."

 

은행 계좌이체 모습(좌)과 코인 전송 모습(우)

 

코인에 대해 잘 모르시는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 것이 있다.

 

"내가 조금 잘못 보내도 누군가 책임지고 돌려주겠지?"

 

코인 전송을 기존 계좌이체랑 비슷하게 생각하면 절대 안된다. 당신이 실수하는 순간 절대 되돌릴 수 없고, 상황에 따라 절대 복구할 수 없다. 대표적인 경우들을 나열해보면 이러하다.

 

[잘못된 코인전송으로 돈 잃는 예시]

 

  1. 지갑주소를 잘못 기입한 경우
  2.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잘못 기입한 경우
  3. 태그(메모) 미기입한 경우

 

또한,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월렛에서 해킹을 당했을 경우, 보안의 책임은 온전히 개인에게 있기 때문에(비밀 복구구문 12자리 보관) 절대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월렛에서 해킹에 대한 복구를 해주지 않는다.


2. 비전문가의 현금화 가이드 위험성

"비전문가가 현금화 과정을 맡으면 얼마나 위험한지 봤기 때문에 오픈하게 되었다."

 

상황을 조금 설명해보자면, 

 

  • 사기 피해자의 트러스트월렛, 아직 충분히 구출이 가능한 상황 ($3,331)
  • 하지만, 사기사이트에 USDT 무제한 지출 승인이 걸려있어서 긴급히 빼야 하는 상황
  • 비전문가의 가이드로 인해 사기꾼이 눈치채고 2,500 USDT($2,500)를 갈취해 감
  • 이미 해킹당한 자산은 절대 못 찾는다.
  • 저 남은 자산마저 현금화를 어떻게 해야 할지 우왕좌왕하는 상황

 

이뿐만 아니라 네이버 지식IN이나 비트코인 관련 네이버 카페만 가도 코인 현금화에 대해 옳지 않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다. 이를 보고 피해를 보는 것은 온전히 현금화를 시키려고 노력한 사람들이다.

 

최소한, 비전문가들로 인해 코인을 잃는 일들은 없으면 좋겠다.


3. 제대로 현금화과정 가이드 및 쉽게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원격, 전화, 카톡, 방문 상담으로 코인 현금화과정 가이드 & 소액은 빠른 현금화도 가능"

 

 

[코인 1대1 방문 상담] 코인 관련 문제를 직접 해결해드리는 방문 상담 및 교육 실시

이 글은 코인 관련 문제들에 대해 인터넷상 자료를 보고도 해결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1대 1 방문 상담에 대한 글입니다. 비대면 상담만 진행하다, 코로나 정부 방침이 완화되어 방문 상담을 실

cryptohoonak.tistory.com

 

 

[코인 1대1 원격 상담] 코인 관련 문제를 PC로 원격지원해드리는 상담 서비스 실시

이 글은 코인 관련 문제(ex. 트래블룰, 입금반환, 메타마스크, 해외거래소 문제, 국내거래소 문제 등)를 겪고 계신 분들께서 온라인상 제공되는 정보들만으로 해결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실시

cryptohoonak.tistory.com

카카오톡 상담 : open.kakao.com/me/hoonak

이메일 상담 : Hoonak1001@naver.com

 

원하시는 상담을 통해 현금화 과정을 빠르고,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액의 경우에는 빠른 현금화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상담이나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하세요 :)

 


4. 마무리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현금화 과정을 어려워하신다."

 

 

[※사기주의※] 일본인(외국인) 여성 DM 투자사이트 사기 조심 (+ 대처법)

이 글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외국인(주로 일본인) 여성 DM으로 시작된 투자사이트 사기에 관한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현재 외국인 여성과 DM을 주고받고 있는 사람, 일본인 여성과 라인으로 메시

cryptohoonak.tistory.com

가상화폐 시장이 나온 지 꽤 지난 듯 보이는데, 여전히 코인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최근에는 가족의 사기사건 때문에 코인을 강제로 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충분히 살릴 수 있는 골든타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현금화하는 방법을 몰라 골든타임을 놓쳐버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사람들이 신청하면 더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현금화과정을 모른다면, 신청해서 안전하게 코인 현금화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물론, 공짜로 하는 서비스는 아니지만 현금화과정에서 모든 것을 잃는 것보다는 낫지 않은가...?


 

728x90

댓글

💲 추천 글